sonatech

The Best
Partner

IPCC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기업으로,
고객중심의 서비스 및 기술을 제공합니다.

Professional
manpower

다양한 프로젝트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
전문인력 중 중급이상 기술자 70% 이상 보유

COMPANY

항상 준비된 회사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준비된 소나텍은 신뢰를 바탕으로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기업 신용도 평가 "BB+"

  • KT 우수 협력사

  • 기업정보보호 준비도 등급평가 "A"

  • ISO900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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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mpany

항상 준비된 회사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준비된 소나텍은 신뢰를 바탕으로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기업 신용도 평가 "BB+"

  • KT 우수 협력사

  • 기업정보보호 준비도 등급평가 "A"

  • ISO9001

SERVICE

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컨텍센터 통합 ITO, 부가 서비스 개발 및 IT 인프라 유지보수를 전문적으로수행합니다.
  • 다양한 사업수행 경험

  • 검증된 기술 중심 지원

  • 조직적인 기술지원 체계

  • 풍부한 구축 경험과 활용

통합 ITO 서비스

컨텍센터 설계, 구축, 운용,
유지보수 통합 서비스

KT100번, TCK, 롯데카드/홈쇼핑 IMO 운영

삼성 / CISCO / AVAYA / GENESYS

S/W 개발 및 공급

부가 서비스 개발 및
솔루션 공급 서비스

ARS(누르는,말로하는,보는), 통합통계(WFMS),
Callavo(보이는ARS), 우리집고객센터,

AI 보이스봇, FAX,
상담석 AP(Client/Server, Web)

IT 인프라 유지보수

네트워크, IPT 장비 및
솔루션 유지보수 서비스

KT100번 IPCC N/W, IPT 유지보수

3’rd Party 솔루션 유지보수

performance

앤씰 IoT
앱 구축

앤씰 IoT 앱 구축

㈜소나텍은 매트리스 전문기업 앤씰(ANSSil)의 IoT iOS앱을 구축 제공하였습니다.
앤씰 IoT앱은 매트리스에 내장되어 있는 스트링 서포트와 체압센서를 통해 얻은 사용자의 수면패턴과 18가지 체성분 데이터를 조합 분석한 후 최적의 수면 솔루션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앱입니다.

KT IPCC
컨텍센터

KT IPCC 컨텍센터

운영기간
2014년 ~ 현재
운영 규모
10,000석

콜센터시스템(IPCC)에 도입된 솔루션 운영 및 관리 서비스 제공

  • - Cisco CUCM, ICM, IVR, ASR, 녹취, FAX, 통계, 전광판, 네트워크 등

신규 및 변경 서비스 요구사항의 적기개발

  • - 고객사의 IT정책 및 시장동향에 따른 서비스 요구사항의 적기 개발
  • - 서비스의 안정적인 처리를 위한 기간계 시스템 연동에 대한 Interface 안정화

시스템의 성능개선

  • - 신규/변경 AP 개발체계 강화로 시스템의 지속적인 성능개선 및 장애 최소화
  • - 고객 서비스 수준 제고와 사용자 편의를 위한 안정적 시스템 운용 및 기능개선

TCK(TransCosmosKorea)
IPCC ITO

TCK(TransCosmosKorea) IPCC ITO

운영기간
2016년 ~ 현재
운영 규모
7,000석

콜센터시스템(IPCC)에 도입된 솔루션 운영 및 관리 서비스 제공

  • - 100여개 이상의 고객과 4,000석 이상 규모의 고객센터 시스템 운영 관리
  • - Cisco CUCM, ICM, Genesys IVR, 녹취, FAX, 통계, 전광판, 네트워크 등

신규 및 변경 서비스 요구사항 처리

  • - 주요콜시스템을대상으로시스템운영,인력배치및 유지보수등의서비스제공

시스템의 성능개선

  • - IMO 운영 지침에 따라 4대 주요 관리 지침을 중점으로 운영 관리 활동 수행

롯데카드 IPCC
컨텍센터

롯데카드 IPCC 컨텍센터

운영기간
2018년 ~ 현재
운영 규모
2,000석

컨텍센터관련 솔루션 통합 운영 및 개발

  • - PBX, CTI, IVR, 녹취, PDS, VAS, FAX, MO, 상담APP, STT/TA 등

솔루션 Customizing 및 신규서비스 제공을 통한 선제적 고객대응

  • - IVR, auto-TM등 각종 고객 관련 콜 업무 처리 프로세스의 고객지향적 개선 개발
  • - STT/TA, MO등 솔루션 도입 통한 안정적 센터 운영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

시스템의 성능개선

  • - 유지보수 대상 자원의 기능 및 성능이 최적의 상태로 가동될 수 있도록 분야별 최적화 및 점검 실시

KT 컨텍센터
시스템 업그레이드

KT 컨텍센터 시스템 업그레이드

㈜소나텍은 국내 단일 최대 규모인 KT 컨텍센터의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, 기존보다 더욱 안정된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, 보는ARS 등 다양한 부가 시스템을 개발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더욱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KT Callavo
시스템 구축

KT Callavo 시스템 구축

㈜소나텍은 2018년 KT Callavo System을 구축하여 KT컨텍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ARS사용성을 제공하고, 더욱 정확한 정보 전달 및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 하였습니다

KT 실시간 명령어
대시보드 구축

KT 실시간 명령어 대시보드 구축

㈜소나텍은 “KT 실시간 명령어 대시보드 구축”을 통해 서버작업 시 통제를 위한 DB 및 시스템 명령어에 대한 DB를 구축 제공하였습니다.
또한, 명령어 모니터링을 위한 실시간 데이터 연동을 제공하고 이를 쉽고 빠르게 제어할 수 있는 대시보드 UI를 제공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편리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.

KT IPCC
컨텍센터

KT IPCC 컨텍센터

운영기간
2014년 ~ 현재
운영 규모
10,000석

콜센터시스템(IPCC)에 도입된 솔루션 운영 및 관리 서비스 제공

  • - Cisco CUCM, ICM, IVR, ASR, 녹취, FAX, 통계, 전광판, 네트워크 등

신규 및 변경 서비스 요구사항의 적기개발

  • - 고객사의 IT정책 및 시장동향에 따른 서비스 요구사항의 적기 개발
  • - 서비스의 안정적인 처리를 위한 기간계 시스템 연동에 대한 Interface 안정화

시스템의 성능개선

  • - 신규/변경 AP 개발체계 강화로 시스템의 지속적인 성능개선 및 장애 최소화
  • - 고객 서비스 수준 제고와 사용자 편의를 위한 안정적 시스템 운용 및 기능개선

TCK(TransCosmosKorea)
IPCC ITO

TCK(TransCosmosKorea) IPCC ITO

운영기간
2016년 ~ 현재
운영 규모
7,000석

콜센터시스템(IPCC)에 도입된 솔루션 운영 및 관리 서비스 제공

  • - 100여개 이상의 고객과 4,000석 이상 규모의 고객센터 시스템 운영 관리
  • - Cisco CUCM, ICM, Genesys IVR, 녹취, FAX, 통계, 전광판, 네트워크 등

신규 및 변경 서비스 요구사항 처리

  • - 주요콜시스템을대상으로시스템운영,인력배치및 유지보수등의서비스제공

시스템의 성능개선

  • - IMO 운영 지침에 따라 4대 주요 관리 지침을 중점으로 운영 관리 활동 수행

롯데카드 IPCC
컨텍센터

롯데카드 IPCC 컨텍센터

운영기간
2018년 ~ 현재
운영 규모
2,000석

컨텍센터관련 솔루션 통합 운영 및 개발

  • - PBX, CTI, IVR, 녹취, PDS, VAS, FAX, MO, 상담APP, STT/TA 등

솔루션 Customizing 및 신규서비스 제공을 통한 선제적 고객대응

  • - IVR, auto-TM등 각종 고객 관련 콜 업무 처리 프로세스의 고객지향적 개선 개발
  • - STT/TA, MO등 솔루션 도입 통한 안정적 센터 운영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

시스템의 성능개선

  • - 유지보수 대상 자원의 기능 및 성능이 최적의 상태로 가동될 수 있도록 분야별 최적화 및 점검 실시

KT 컨텍센터
시스템 업그레이드

KT 컨텍센터 시스템 업그레이드

㈜소나텍은 국내 단일 최대 규모인 KT 컨텍센터의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, 기존보다 더욱 안정된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, 보는ARS 등 다양한 부가 시스템을 개발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더욱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였습니다.

KT Callavo
시스템 구축

KT Callavo 시스템 구축

㈜소나텍은 2018년 KT Callavo System을 구축하여 KT컨텍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ARS사용성을 제공하고, 더욱 정확한 정보 전달 및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 하였습니다

KT 실시간 명령어
대시보드 구축

KT 실시간 명령어 대시보드 구축

㈜소나텍은 “KT 실시간 명령어 대시보드 구축”을 통해 서버작업 시 통제를 위한 DB 및 시스템 명령어에 대한 DB를 구축 제공하였습니다.
또한, 명령어 모니터링을 위한 실시간 데이터 연동을 제공하고 이를 쉽고 빠르게 제어할 수 있는 대시보드 UI를 제공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편리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.

앤씰 IoT
앱 구축

앤씰 IoT 앱 구축

㈜소나텍은 매트리스 전문기업 앤씰(ANSSil)의 IoT iOS앱을 구축 제공하였습니다.
앤씰 IoT앱은 매트리스에 내장되어 있는 스트링 서포트와 체압센서를 통해 얻은 사용자의 수면패턴과 18가지 체성분 데이터를 조합 분석한 후 최적의 수면 솔루션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앱입니다.

philosophy

소나텍의 다짐

고객을 위해 기다릴 줄 아는 신중함과
고객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선택/제공하는 적절함을 바탕으로
고객과 성공을 공유하는 기업이념을 실천에 옮기겠습니다.

  • 신뢰받는 고객서비스

    우수한 인적 자원을 통해 주어진 모든 일을 추진합니다.
    전략적인 기술개발과 품질 경쟁력을 위해 투자합니다.

  • 고객과 함께하는 성장

    고객의 고민 해결을 기반으로
    경쟁력 확보의 발판을 마련합니다.

  • 미래지향적 기술 도입

   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기반으로
   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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